본문 바로가기
  • 정보공유


정보나라

빌게이츠 나이 재산 부인 자녀 일루미나티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8. 16.

 

    ■ 목차

     

    1.  빌게이츠 소개 (나이 재산 부인 자녀)

     

     

     

     

     

    그럼 지금부터 빌게이츠의 나이 재산 가족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세요~ ^^

     

     

     

     

     

     

    빌게이츠는 1955년 10월 28일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2021년) 만으로 65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CEO ,회장과 명회회장 그리고 이사회 의장을 맡은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고문입니다. 

     

    빌게이츠의 재산은 1,316억 달러 (한화 약 159조 3,100억 원) 입니다. (※2021년 8월 기준)

     

    종교는 카톨릭입니다.

    키는 178cm 입니다.

     

    가족은 누나 크리스티앤 게이츠 

    여동생 리비 게이츠

    배우자 멜린다 게이츠(2021년 이혼)

    장녀 제니퍼 캐서린

    장남 로리 존 게이츠

    차녀 피비 아델 게이츠

    입니다.

     

    학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이크사이드 고등학교 (졸업) (1969~1973) 

    하버드 대학교 (응용수학과[3] / 중퇴) (1973~1974) 

    하버드 대학교 (명예 법학박사) (2007)

     

     

    빌게이츠 SNS는 아래와 같습니다.

     

    빌게이츠 트위터

    https://twitter.com/billgates

     

    빌게이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illGates

     

    빌게이츠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thegatesnotes

     

    빌게이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hisisbillgates/

     

    빌게이츠는 미국의 기업인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프로그래머, 자선가, 유튜버이며 세계부호의 대명사입니다. 전 세계 PC 운영체제 시장의 무려 74.96%를 점유하고 있는 Windows의 개발사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주입니다. 하버드 대학교를 중퇴하고 MS-DOS와 Windows로 성공 신화를 써내려 갔습니다. 80~90년대에는 IT 업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인물입니다.  마르지 않는 샘물인 Windows와 Office를 소유한 덕분에1995년부터 2009년까지 10년 넘는 세월동안 전 세계에서 가장 재산이 많은 사람이었습니다. 

     

     

     

     

     

     

     

     

     

    2.  빌게이츠 이혼

     

     

     

     

     

    2021년 멜린다와의 이혼 덕분에 드러난 은퇴의 진짜 이유가 사내 불륜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빌 게이츠도 이를 인정했습니다. 게이츠 재단의 전 관계자를 정보원으로하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후속보도에 따르면 아동 성범죄 혐의로 수감, 옥중에서 자살한 부호 제프리 엡스타인과 빌 게이츠가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친분을 이어왔는데, 이 당시에는 이미 제프리 엡스타인이 성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적이 있어서 멜린다가 빌 게이츠에게 지속적으로 이를 지적했음에도 그가 교류를 지속해 왔고, 결국 엡스타인이 감옥에 들어간 순간부터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2000년대 초 빌이 20년전 다른 여자랑 불륜 관계였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이전부터 결혼 생활이 삐걱거리지 않았나는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3.  빌게이츠 어록 (명언)

     

     

     

    아래 내용은 빌게이츠가 실제로 했던 말입니다.

     

     

     

     

     

     

    저는 "아빠, 나는 언젠간 학교에 돌아갈 것이고 졸업장을 받을 거라고 항상 말했었잖아요."라는 이 말을 하기 위해 30년 이상을 기다려왔습니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여러분이 일주일에 몇 시간 혹은 한 달에 몇 달러를 어딘가 기부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고 또한 당신이 그 시간이나 돈이 어딘가에서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곳에 사용되기 원한다면 그곳은 어디일까요? 아직 저는 낙관론자입니다. 불평등은 우리와 영원히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복잡성을 무너뜨리는 새로운 방법들은 이제 나온 것들이며 그 방법들은 우리가 우리의 관심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앞으로의 미래는 과거와는 다를 것입니다.

    - 2007년 6월 7일, 자신이 중퇴했던 하버드 대학에서 명예졸업장을 받은 자리에서의 졸업축사 내용 중에 몇 마디.

     

    소프트웨어 개발비용은 비쌉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돈을 주지 않는다면, 뛰어난 소프트웨어는 결코 개발되지 못할 겁니다. 그러니 결정하시죠. 소프트웨어를 쓰실 겁니까, 아닙니까(돈을 주시렵니까)?

     

    -1980년에 데니스 배터리키츠와의 인터뷰에서.

     

    저희는 경쟁자들처럼 비행기를 사서 노는 게 아니라, 거의 모든 일을 회사에 처박혀서 진행했습니다.

    - 1981년, IBM PC 발표회 당시 기자들에게 게리 킬달을 은근히 까면서.

     

    킬달이 IBM과의 계약을 놓치자 그 기회가 게이츠 일행에게 굴러들어온 상황이었다.

     

    새로운 기준을 만들기 위해선 약간 다른 것 이상의 무언가, 즉 새로우면서도 사람들의 상상을 정말로 사로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매킨토시야말로 제가 이제껏 본 컴퓨터들 중 유일하게 그 기준을 만든 제품입니다.

    - 1984년, 매킨토시 시연회에서

     

    참고로 당시 스티브 잡스는 매킨토시가 아니라 애플 리사를 밀었다가 대차게 말아먹었다. 그 후 스티브 잡스는 매킨토시로, 빌 게이츠는 자사의 윈도우로 지지 방향을 잡는다. 그리고 2015년 예언자가 되었다!

     

    누군가가 차고에서 전혀 새로운 뭔가를 개발하고 있지 않을까 두렵군요.

     

    1998년, 한 기자의 질문, 당신이 제일 두려워 하는 장애물이 뭔가요? 에 대한 대답. 그의 통찰은 정확했다. 그 해에 나온 것이 다름아닌 구글이었으니까. 그리고 그 구글이 상장되어 화려한 전성기를 시작한 2004년, 페이스북이 탄생했다.

     

    30년 뒤에 사람들이 컴퓨터로 이루어낼 놀라운 일이 기대됩니다.

     

     

    빌게이츠가 남긴 명언

     

    빌게이츠는 "인생이란 결코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라"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이는 공평하지 않다고 불평하기 전, 익숙함 속에 나만의 방법을 찾는 지혜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빌게이츠는 "우리가 모든 아이들을 최고의 방법으로 교육시키고, 모든 도심 지역을 청소하기 전에는 할일이 결코 부족하지는 않을 것이다"라는 명언으로 사회 발전에 대한 화두를 던지기도 했습니다.

     

     

     

     

     

    4.  빌게이츠 기부 (백신, 기후변화)

     

     

    앞에서도 소개했지만 빌 게이츠는 전 세계 PC 운영체제 시장을 독점하는 윈도우(Windows)의 개발사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주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인류의 삶을 바꾸는 데 기여하더니, 자신의 부를 나누고 베푸는 자선가로도 활발히 활동해왔습니다.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을 지원하는 데 톡톡히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 전 사업 밖에 모르던 전형적 비즈니스맨이던 그가 기부천사로 거듭난 데는 아내이던 멀린다 게이츠의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 처녀 시절부터 자선활동을 자주 해온 멀린다 게이츠와 결혼한 후 자신들의 이름을 딴 빌&멀린다 게이츠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이곳은 기부하는 금액부터 보통 군상들과 차원을 달리할 뿐만 아니라, 기부금 운용이 투명해서 신뢰할 만한 기부 재단으로 꼽힙니다. 그는 이 재단을 통해 백신 개발뿐 아니라 아프리카 에이즈 확산을 막는 활동, 오염된 물을 간단한 방식으로 깨끗한 식수를 만드는 사업 등 과학기술을 통한 질병 퇴치에 막대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내이던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을 공식 발표하는 등 개인사에서 잡음을 내기도 햇지만, 전 아내와 세운 자선재단 활동은 함께 지속할 예정입니다. 빌 게이츠는 백신 덕분에 코로나19 사태가 올해 말쯤 종식될 전망이라며 앞으로 기후변화 해결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유행하는 코로나19의 종식은 기후변화를 막는 일에 비하면 매우, 매우 쉽다”며 기후변화 대응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기후 온난화로 야생동물에서 인간에게 전염될 수 있는 미지의 치명적 바이러스가 수십 만 개가 넘는다고 세계적 바이러스 전문가들은 예상합니다.

     

    컴퓨터를 통한 인류의 삶과 의식의 흐름을 바꾸더니 이제는 기후위기 극복의 선봉에 섰습니다. 인간 삶의 질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한 그의 다음 행보가 기대됩니다.

     

     

     

     

     

    5.  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세계를 지배하려고 하는 세력들이 있다는 글과 영상은 과거부터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자칭 엘리트라고 지칭하는 그들은 많은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대로 움직이는데 주로 비인간적인 계획들이 많고 이들을 일명 일루미나티로 지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빌게이츠도 일루미타니에 속해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빌게이츠가 일루미나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제시하는 증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빌게이츠의 실제 강연에서 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혁신적인 신종 백신을 만들어내고 의료시스템, 효과적인 의료 체계를 만들면 인구를 현재의 10-15%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의 현실은 13억 명씩 인구가 증가하는 상태죠 ~ 우리는 현재 10-15% 인구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빌게이츠 인터뷰

     

    향후 10년간 백신을 위해 100억 달러 이상 투자한다는 게 무슨 말씀인지요?

     

    "향후 십년 간 우리는 놀라운 진전을 이룰 거라 보는데요 새로운 백신들을 개발하고 필요한 모든 아이들에게 맞추는 거죠 우리는 매년 사망하는 9백만 아동들의 숫자를 반으로 줄일 수 있는데 이미 성공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얻는 유익은 질병의 감소, 인구증가율 감소인데 이런 조정을 통해 사회는 좀 더 스스로를 돌볼 수 있을 겁니다"​​

    -빌게이츠 인터뷰

     

    인터뷰 내용에서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으며 인구를 줄일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빌게이츠는 코로나사태 일어나기 전 이미 코로나바이러스 진원지인 우한연구소에 천문학적인 거액을 기부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빌게이츠는 코로나 사태가 공식적으로 터지기 몇 달 전 동종 바이러스에 대한 펜데믹 대비 훈련을 지원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빌게이츠가 일루미나티라는 말이 힘을 얻고 있습니다.

     

    빌게이츠가 일루미나티인지는 아닌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어떻게 보면 일루미나티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