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공유


어플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추천 /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3. 1.
 

 

 

이번에는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영상편집을 하고싶은데 어떤 어플이 좋을까 고민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영상편집할때 필요한 모든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영상편집이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작업하실수가 있습니다.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VLLO 블로 (영상편집) 어플

 

 

VLLO 블로 (영상편집) 어플 소개

 

영상 편집 할 때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습니다. 브이로그 영상 편집은 VLLO!

VLLO는 정말 쉬운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초보자와 일반 사용자는 컷분할, 자막 추가, 배경음악 및 트랜지션 넣기 등 쉽고 빠른 비디오 편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지 않아도 워터마크가 남지 않습니다. 프로 편집자를 위한 크로마키, PIP, 모자이크 및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등 프리미엄 유료 기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VLLO를 다운받고 빠르고 간단하게 영상 편집을 시작해보세요.
대부분의 컷편집 기능을 VLLO로 간단하게
+ 간단히 두 손가락으로 스크린 위에서 영상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도 있고 영상의 배경색상을 원하는대로 변경하거나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켄번 효과로 정적인 영상에 몰입감을 줄 수 있습니다.
+ 블러 혹은 픽셀로 모자이크 처리한 후 부분 설정을 하여 움직이는 대상을 모자이크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배속, 리버스, 자르기, 영상 순서 변경, 다른 이미지나 영상 추가하기 등 대부분의 컷편집을 모바일 앱 VLLO로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필터와 보정으로 세련된 영상의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밝기, 콘트라스트, 채도, 색조, 그림자 등 디테일한 보정을 지원합니다.
+ 디졸브, 밀어내기, 페이드 등 자연스러운 트랜지션과 팝아트 색감의 화려한 그래픽 트랜지션으로 영상의 완성도를 높혀보세요.
+ PIP기능으로 영상 위에 영상이나 사진, GIF를 올리세요.
+ 4K의 고해상도로 영상을 만드세요
저작권 문제 없는 배경음악과 효과음
+ 저작권 문제 없는 200곡의 다양한 무드의 배경음악이 준비되어 있고 매월 업데이트 됩니다.
+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오디오 페이드인/아웃 효과로 프로페셔널하게 마무리하세요.
+ 다양한 450가지 효과음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하세요.
+ 한 번의 터치로 편집중인 영상위에 목소리 녹음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귀여움과 세련됨을 더해주는 스티커, 라벨 그리고 텍스트
+ 2,200개 이상의 트렌디한 주제별 스티커와 움직이는 텍스트가 시즌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 벡터포맷으로 제작되어 스티커와 텍스트를 확대해도 이미지가 깨지지 않고 선명합니다.
+ 부분 설정으로 스티커와 텍스트를 원하는 대로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 자막과 텍스트에 트렌디한 한국어 폰트가 지원되며 폰트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하거나 글자별 색상 및 그림자 혹은 외곽선 속성 변경으로 원하는 글자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 편집하시는 모든 영상은 '내 프로젝트'에 자동 저장됩니다.
+ 무제한 undo/redo 기능으로 쉽게 복원/다시 적용이 가능합니다.
+ 작업 중인 영상을 전체 화면으로 미리 보기가 가능합니다.
+ 그리드 기능이 있어 조금 더 쉽게 영상 내의 비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마그네틱 기능으로 그리드에 맞춘 자동위치 세팅이 가능합니다.
+ 결제하지 않아도 워터 마크가 남지 않습니다.
지금 VLLO를 다운받고 완전히 새로운 영상 편집을 경험해보세요.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cs@vimosoft.com으로 연락주세요. VLLO는 당신의 피드백을 환영 합니다.
저작권 문제가 발생했다면, copyright@vimosoft.com으로 문의주세요.
쉬운 영상편집 어플 VLLO와 함께 하실 개발자를 기다립니다. VLLO앱 개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vllo@vimosoft.com으로 보내주세요.

VLLO는 영상과 사진을 편집하고 저장하기 위해 아래의 접근 권한을 필수로 요청합니다.
- 앨범 :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불러와 편집하기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 마이크 : 오디오 녹음를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 음악 : 음원을 추가 하기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위의 앨범, 마이크, 음악에의 접근은 VLLO로 편집하거나 저장하기 위해서만 진행되며, (주)비모소프트에서 별도로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 #추천 

 

VLLO 블로 (영상편집) 어플 베스트리뷰

 

▶ 저 평생권쓰고 폰바꿔서도 계속 쓰고있고,.. 초보자들이 쓰기 쉽고 배경음악으로 깔만한게 점점 많이 늘어서 좋아요! 사실 귀찮아서 리뷰 안남기려다가 하나 생겼으면 하는게 있어서요!!! 자막달수있는 기능이 너무 편리한데 자막 그 까만박스 없이 폰트에 테두리 들어간거나 아니면 까만박스가 딱 글자크기만큼 되게 만들어주세요! 안녕~~~~그리고 어플 쓰기 진짜 진짜 편함~~~~~♥

 
 
 원래 다른 편집앱 사용하다가 자주 시청하는 유튜버가 블로로 편집하길래 저도 블로 이용해봤는데요! 컷편집이며 자막쓰는거하며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ㅎㅎ 금액도 다른 어플에 비해 저렴하고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사용방법을 좀 익힌후 여러차려 반복하며 시행착오를 거치다보니 사용법도 익히고 좋은 영상도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컴퓨터로만 영상 제작 했는데, 폰으로 블로 써보고 너무 좋아서 이제 계속 블로만 사용할 것 같아요! 다른 어플들도 써봤는데, 이만한게 없는듯요ㅠㅠ

 

VLLO 블로 (영상편집)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키네마스터 (영상 편집) 어플

 

 

 

 

 

 

키네마스터 (영상 편집) 어플 소개

 

스마트폰, 태블릿 PC, 그리고 크롬북에서 키네마스터를 이용해보세요! 키네마스터의 다양한 편집 툴, 저작권 문제 없는 에셋을 이용해 쉽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받기 메뉴에서 프로젝트를 다운로드받고 재편집할 수 있습니다. (NEW!)
• 프로젝트 파일을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NEW!)
• 분할, 트림, 크롭 기능을 통해 동영상을 컷편집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이미지, 스티커, 효과, 텍스트를 추가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음악, 음성 변조, 보이스 오버, 그리고 효과음을 추가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 2,500개가 넘는 효과, 장면 전환, 스티커, 폰트,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에셋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리버스, 속도 조정, 혼합 모드 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색상 필터 및 색상 조정 기능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 EQ 프리셋, 덕킹, 자동 볼륨 조정 기능을 이용하여 실감나는 오디오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 키 프레임 기능을 이용하여 레이어에 모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최대 30 fps의 4K 2160p 화질로 내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피드 및 스토리, 인스타그램 피드, 릴스, 스토리 등 다양한 SNS 채널에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그 외에도 정말 많은 기능, 옵션, 설정을 제공합니다.
키네마스터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 구독을 통해 워터마크를 제거하고 광고 없이 키네마스터를 이용하세요! 홈 화면의 왕관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들과 저널리스트, 교사, 마케터들이 키네마스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키네마스터를 바로 지금 다운로드하여 나만의 멋진 동영상을 제작하고, 편집하고, 공유해 보세요!

 

키네마스터 (영상 편집) 어플 베스트리뷰

 

▶ 안녕하세요 1년동안 정기결재하고 있는사용자입니다.^^ 정말 쉽고 간단해서 편집하기 좋은데요! 근데 좀 아쉬운게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자막에 그라데이션 글씨를 넣지못하넣지못하는거나,자막에 단어 하나만 다른색으로 하지못하는게 아쉽습니다. 정말 이점만 개선하면 더 좋을것 같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너무 좋아요! 제가 그림그리는 앱을 찾고있는데 이앱은 그림을그려서 유튜브에올릴쑤있어서정말좋아요><하지만 초보이신 분들께서는 불편하실거같기도해요!이 앱을만들어 주세요정말로 감사드려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초보자 유튜버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도 유튜버를 꿈꾸던 것이라 간편하게 키네마스터 앱으로 편집중입니다! 앱사용 별로 어렵지도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수있어서 나름 괜찮은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자신이 직접 원하는 노래가 없을수도 있어요. 그래도 굉장히 많은 노래가 있어서 다 유용하게 쓸것같아요 아직까진 쓸만합니다 ㅎ
 
 그냥 완벽 그자체. 웬만한 모바일 편집기보다 멋도 낼수있고, 화면이 가로라 저한텐 편하더라구요. 그러나 블로를 애용하는 이유는 한가지, 워터마크때문이에요. 워터마크 유무의 차이가 많이 크더라구요. 저같은 취미로 편집하는 학생들이 고작 5분짜리 영상 편집하는데 워터마크 없앤다고 프리미엄을 살순 없는거기에 앱에서 워터마크 유무를 이용자가 설정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 #추천 

 

키네마스터 (영상 편집)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멸치 (영상 편집) 어플

 

 

멸치 (영상 편집) 어플 소개

 

### 영상편집 & 영상제작이 모두 무료!! ###

멸치는 모든 사람이 영상을 쉽고 간편하게 편집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어플입니다.
간단하게 버튼 몇 번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전문업체 수준의 행사/기념일/광고 영상(사진)을 쉽게 제작할 수 있어요
폰트 & 자막 & 효과음 & 배경음악 & 스티커 & 필터 등의 도구를 활용해서 직접 편집도 할 수 있어요
*멸치를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경우는 제외)
1. 간편 영상(사진)제작
- 텍스트만 입력하면 눈에 확 띄는 썸네일이 10초!
-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트렌디한 인트로와 엔딩 영상이 무제한 무료
- 사진과 텍스트만 입력하면 고퀄리티 영상이 1분 안에!
- 지원 템플릿
* 유튜브 오프닝, 클로징, 썸네일, 범퍼영상, 채널아트
* 결혼식, 돌잔치 초대장
* 광고 영상, 이미지
* 브이로그 (VLOG)
* 교육, 연애, 응원, 짤방
* 메신저 프로필, 배경화면
* 시즌 (신년,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명절)
2. 나만의 영상편집
- Drag & Drop 만으로 나만의 스티커 & 사진을 추가해보세요!
- 원하는 기능(폰트&자막&효과음&배경음악&스티커&필터 등)을 사용해서 편집해보세요!
- 나만의 영상편집이 되었다면 자유롭게 사용해보세요!(저작권 걱정은 NO!)
●멸치앱의 장점
-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 가능(단,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경우는 제외)
- 템플릿 화면에서 수정할 수 있는 기능 지원
- 멸치앱 하나면 유튜브 영상 제작 완료!
- 1,000개 이상의 영상 제작 템플릿 지원(실시간 업데이트 중)
- 크리에이터 최적화 어플!
- 클릭만으로도 애니메이션, 트랜지션 기능 지원
- 다양한 배경음악 및 효과음 무료 지원
- 자막 & 스타일 텍스트 무료 지원
- 아~주 많은 꾸미기 스티커 보유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 #추천 

 

멸치 (영상 편집) 어플 베스트리뷰

 

▶ 일단 정말 감사합니다! 이유: 일단 '멸치'앱 덕분에 초보 유튜버에서 고수 유튜버가 됬고, 오프닝도 처음엔 못했는데 '멸치'앱 덕분에 또 오프닝을 만들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편집하려고했는데 다른앱은 느리게 업로드 되지만 멸치는 업로드가 빠르고 만드는게 쉬워요!동생도 편집하는데 편집못한다고 욕먹다가 멸치로 편집하니 더 예쁘고 쉽다고 했어요!멸치깔면 엄청 좋아요!
 
 
 편집하기도 쉽고 썸네일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가능하구 설명도 쉽게쉽게 해줘요 최고의 앱이에요!!
 
 초등학생이고 초보이고 많이 써보지도 않았는데 계속 핸드폰만 보면 하고 싶은 멸치에용!친구들한테추천했어요오오~

 

멸치 (영상 편집)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InShot (영상 편집) 어플

 

 

InShot (영상 편집) 어플 소개

InShot - 전문 영상 편집 및 영화 제작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동영상 자르기, 병합 등의 기본적인 동영상 편집 외에도 효과, 필터, 음악, 텍스트, 이모티콘 등 다양한 동영상 편집 효과를 즐겨보세요! 당신의 브이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세요!

고해상도 동영상 화질과 Youtube, Instagram, Tik Tok등 SNS 맞춤 동영상 비율로 더욱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및 무비메이커 앱, InShot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특징
♥기본 동영상 편집
- 동영상을 자릅니다. 한 클립을 여러 개로 나눕니다.
- 동영상을 병합합니다. 여러 클립을 하나로 결합합니다.
- 동영상 속도를 조정합니다 (0.2배에서 100배까지).
- 동영상의 볼륨을 조정합니다.
- 슬라이드쇼를 만듭니다.
- 클립을 되감습니다.
♥고급 동영상 편집기
- 키프레임. 텍스트, 스티커 및 PIP에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 PIP (Picture-in-Picture). 클립 위에 동영상 및 사진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 크로마 키. 선택한 색상을 제거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그린 스크린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마스크. PIP에 쉐이프 마스크를 추가합니다.
- 혼합물. 혼합 모드로 동영상을 혼합합니다.
♥음악, 효과 및 보이스오버
- 다양한 무료 BGM으로, 동영상에 음악을 추가합니다. 추천 InShot 브이로그 노래를 추가하십시오. 자신의 음악 파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른 동영상에서 오디오를 추출합니다.
- 재미있는 음향 효과가 많이 있습니다.
- 보이스오버를 추가합니다.
- 타임라인 기능으로 동영상과 비디오를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및 스티커
- 동영상 및 사진에 자막을 추가합니다. 많은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진에 이모티콘을 추가합니다.
- 다양하고 독특한 스티커. 미학, 낙서, 생일, 애완 동물, 네온 등.
- 타임라인 기능으로 텍스트와 이모티콘을 동영상과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필터 및 효과
- 영화 스타일의 필터와 멋진 효과. 레트로, 글리치, 고스트, 몬스터 등.
- 동영상 및 사진의 밝기, HSL, 하이라이트를 조정합니다.
- 60개 이상의 멋진 전환이 있는 프로 동영상 편집기. 전환 효과가 있는 두 개의 클립을 결합합니다.
♥캔버스 및 배경
- 화려한 배경. 배경을 흐리게 합니다.
- 동영상 및 사진 비율을 조정합니다. 1:1: Instagram 9:16, TikTok 9:16, YouTube 16:9.
- 배경으로 앨범에서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사진 편집기 및 콜라주
- 사진에 배경을 추가합니다.
- 필터, 텍스트 및 스티커를 추가하여 사진을 장식합니다.
- 사진 콜라주를 만듭니다.
♥공유
- 고 해상도 동영상 출력. 4K 60fps 내보내기 지원.
- SNS 앱에서 공유합니다. Instagram, TikTok, WhatsApp, Facebook 등.
언제든 다음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nshot.android@inshot.com
여러분의 견해와 아이디어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 #추천 

 

InShot (영상 편집) 어플 베스트리뷰

 

▶ 넘 재밌어요!! 노래,텍스트,불륨 이런거 다돼요!! 저장도잘돼고 편집도 아주 좋아요~! 짧거나 길거나 상관없이 할수있어요~! 짱입니다~♡ 그리고 시간도 때우기좋고 심심할때하면 더 재밌어요~!! 전는 별5개드릴게요!!⭐⭐⭐⭐⭐ 강추입니다~! 다른분들은 안그럴수도있죠 저는 그레도 추천할게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감사해요~!!

 
 
 정말 편집하기도 간편하고 좋고 편집도 부드럽게 잘되요!!완전 추천!
 
 
 겁나좋아요! 다른 편집앱은 글씨체가 좀....어설프잖아여?....여기 글씨체 겁나 예뻐요! 슬라이딩도 더 쉽게할수있어요.캡컷은 배우는데 오래걸렸는데 이거 오늘깔아서 첫편집했는데 쉽고 이뻐요 좀더 쉽게배울수있어요!정말 제 편집앱중에 최고에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스티커도 다양하고 필체도 많아서 좋고 영상 선택 후 그냥 두면 알아서 다운로드 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영상 편집할 때 겉에 흐리게 되는 것을 없애주세요. 영상 편집 후 저장해서 갤러리에서 다시 흐린 부분 없애려고 편집을 해야해요ㅠㅠ 제발 그 부분 개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Shot과 제작자님 사랑합니다♡

InShot (영상 편집)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VivaCut (영상 편집) 어플

 

 

VivaCut (영상 편집) 어플 소개

프로 동영상 편집기: 크로마키, 루마퓨전, 배경합성, 오버레이, 속도조절,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유튜브 & 틱톡 용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데스크탑 수준의 작업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색조 범위, 그리고 그린 스크린 효과를 위한 크로마키 기능도 제공합니다. 두 개의 영상을 섞어 멋진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이중 노출 도구도 놓치지 마세요.

▶프로 동영상 편집기:
▷멀티 레이어 타임라인: 프레임로 줌과 직관적인 편집 인터페이스를 통해 정밀한 영상 편집 제공
▷텍스트: 무료 폰트, 색상, 획, 그림자과 마스크로 더욱 빛내는 자막을 입히기
▷장면전환: 전문적인 영화 수준의 장면전환 제공. 유튜브 & 틱톡 용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가로세로비: 16:9(유튜브 사이즈), 4:5(인스타), 2.35:1(영화) 소셜 미디어에 맞게 동영상 비율 조절
▷필터: 각종 필터 패키지로 어울리는 필터과 보정으로 색다른 영상 효과 보여주기
▷음악: 배경음악,효과음, 동영상에서 음악을 추출하기,나의 음악파일 접속 지원
▶동영상 편집
▷비디오 자르기: 적시에 비디오를 다듬기위한 전문 도구입니다.
▷무료로 효과으로 비디오 편집: 글리치 효과, 슬로 모 효과, 전환 효과 ...
▷무료로 음악으로 비디오 편집 : 100 개가 넘는 로컬 음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콜라주와 오버레이
▷영상 속에 영상: 영상을 레이어에 합쳐 예술적인 이중 노출 효과
▷콜라주: 영상에 사진을 산입하여 메모리 동영상을 만들기
▷오버레이: 불투명두과 블렌드로 레어어를 자체 사용
▷블렌딩 모드: 다영한 영상 블렌드 효과 컬러번,곱하기,스크린, 스포트라이트, 하드라이트 등
▷슬라이드쇼: 사진과 음악을 선택하여 슬라이드쇼를 만들기
▶비디오에 음악 추가
▷비디오에 음악을 무료로 추가하고 여러 오디오 트랙을 지원하십시오.
▷사진 및 음악으로 비디오를 편집하고 음악 및 텍스트로 비디오를 결합하십시오.
▶비디오를 하나로 병합
▷비디오를 비디오 및 음악과 결합하고 비디오 병합 옵션을 지원하며 두 개의 비디오를 연결하십시오.
▷비디오 퓨전 응용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클립을 한 조각으로 혼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효과를위한 비디오 편집기
▷효과가있는 전문 비디오 편집기 : 비디오 전환을 추가하고 슬로우 모션 / 타임 랩스로 음악이있는 비디오를 만듭니다.
▷음악과 효과가있는 최고의 비디오 메이커, 효과가있는 무료 비디오 편집 앱으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 비디오 편집
▷내장 된 슬로우 모션 비디오 편집기를 갖춘 가장 빠른 비디오 편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YouTube 블로그, Instagram 스토리, TikTok 비디오 등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장 및 공유
▷다중 해상도 옵션 : 720p, Full HD 1080p 및 4K로 비디오 저장 / 내보내기.
▷특별한 비디오를 만들어 Instagram, YouTube, Tik Tok 등에서 공유하십시오.
▶다른 기능
▷크로마키: 편집할 때 영상을 합치거나 배그라운드를 바꾸기
▷애니메이션 텍스트: 간편하게 텍스트, 서체, 그림자, 색상,불투명도 적용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자유롭게 각종 효과와 비디오 혼합
▷비디오 보정: 걸러, 대비,채도,색도로 비디오 고퀄리티하게 업데이트
▷마스크: 영상을 쉽게 합치고 혼합. 유튜브 & 틱톡 용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특별한 기념일을 위해 만드는 동영상부터 가족과 함께한 순간들이 담긴 무비, 친구들과의 여행을 추억할 단편 영상 제작까지, VivaCut이라면 더 쉽게, 더 멋지게 가능합니다.
프로 동영상 편집기: 크로마키, 루마퓨전, 배경합성, 오버레이, 속도조절,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유튜브 & 틱톡 용 무료 동영상편집어플. 데스크탑 수준의 작업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색조 범위, 그리고 그린 스크린 효과를 위한 크로마키 기능도 제공합니다. 두 개의 영상을 섞어 멋진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이중 노출 도구도 놓치지 마세요.
VivaCut 는 필요한 모든 편집 도구를 갖춘 무료 전문 비디오 편집기입니다. VivaCut을 사용하면 비디오를 쉽게 만들고 비디오를 편집하고 비디오를 자르고 비디오를 결합하고 비디오에 음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비디오를 사진과 결합하고 텍스트, 음악 및 필터를 추가하여 놀라운 사진 및 뮤직 비디오를 만듭니다. VivaCut을 다운로드하고 미래의 비디오 편집을 경험하십시오!

 

VivaCut (영상 편집)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추천 

 

 

 

 

이렇게 해서 -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앱 #추천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